비가 오고 날씨가 흐린 화요일 입니다 > Together HANMESOFT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Together HANMESOFT

새소식 | 비가 오고 날씨가 흐린 화요일 입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GM리온 작성일12-11-06 14:47 조회18,264회 댓글0건

본문

날씨가 이제 겨울로 접어 들려고 많이 추워지고 있습니다.

이에따라 환절기 감와 기타 계절 질환에 고생하시는 분들이 건강관리에 많은 신경을 쓰셔야 할 때인것 같습니다.
(여담이지만 감기는 인류가 고치지 못하는 병중에 하나라고 하네요.... 우리가 먹는 감기약은 일시적으로 또는 어느정도의 감기기운은 완화 또는 빠르게 없애주는 역활만 하지 완전히 감기가 걸리지 않게 하지는 않습니다....)


저도 다소 두꺼운 옷을 입고 다닙니다.더우면 겉옷을 잠시 벗으면서 열을 식히믄 되는지라 추위때문에 괜한 몸살에 걸려 고생하는 것보단 나을거라고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비가 그치고 내일부턴 아마도 많이 추워질꺼라 생각합니다.

이렇게 다소 때 이른 추위(?)와 씨름 하던 차에 우리 사무실에 외국에서 또 소포가 왔습니다.

열어보니.. 와우~~ 지난번 초코렛과 같이 열심히 한다고 (주)한메소프트 직원의 아시는 분이 간식을 보내주셨어요~ 덕분에 저는 아주 맛있게 먹고 일을 하고 있답니다.

소포에 들어 있던 것 중에 가장 눈길이 갔던 간식은 건포도가 박힌 파이와 뭔지 모를 부드러운 질감의 과자가 저의 두눈에 들어와서 제가 먼저 찜했습니다~ 얇은 밀가루 반죽을 여러겹으로 만들어진거 같은 아주 부드러운 식감은 저의 식욕을 돋구었으며 또한 저의 몸무게 또한 ㅎㅎㅎ 불려 놓았을 것 같습니다.


다소 추운 오후를 보내고 있었는데 초코렛과 다른 간식들로 배를 채우니 추위가 싹~ 가시는게 아주 기분이 좋습니다.

여러분들도 다소 피곤하고 추위를 느끼한다면 많지는 않지만 간단한 간식으로 오후 시간을 즐겨 보시는건 어떻습니까?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13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상단으로

TEL. 02-879-2007 FAX. 031-696-6691 email info@hanmesoft.net / 서울 관악구 남부순환로 1891
대표: 손은석 사업자등록번호:119-81-95547 개인정보관리책임자:이영근

Copyright © hanmesoft.com. Hanmesoft Corp. All rights reserved.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